베타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안녕하세요

One UI 베타 운영팀입니다.

 

Android 10을 담은 새로운 갤럭시 인터페이스 One UI 2를 위한 베타가 시작되었습니다. One UI 베타 프로그램에 참여하시면 새로운 기능 및 사용자 경험(User Experience)을 가장 먼저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One UI 베타 프로그램은 여러분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프로그램입니다. One UI 베타 버전을 설치하시고 사용성과 품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보내주세요.

 

갤럭시 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Samsung Members 앱을 다운로드하여 설치 후 공지사항 ‘One UI 베타 프로그램 가입하기에서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베타 소프트웨어는 오류, 오동작이 있을 수 있으며 공식 업데이트 버전의 소프트웨어와 동일한 기능을 포함하고 있지 않을 수 있습니다. 베타 소프트웨어 사용 중 예기치 않은 상황으로 데이터 유실의 가능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반드시 설치 전에 PC용 스마트 스위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백업하시기 바랍니다.

Galaxy_S10_5G_Beta_Promotion_Open_Kor_191025.jpg

베타 프로그램을 탈퇴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Samsung Members 앱에서 베타 탈퇴신청을 하시고 Smart Switch를 통해 Android 9 P OS로 원복하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 초기화됨)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558 댓글
인생은프리하게
Active Level 6
노트10은 몇시에 해요!!
답글
로드 중...
빠르면 다음주 늦어지면 11월 7일 내로 할거에요
S105g 베타한다고 기사 나오고 1주일쯤 지나서 노트10 한다고 했으니까 아마 다음주 쯤이면 시작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답글
로드 중...
뇌피셜자제 드립 댓글 안나오길 빕니다
답글
로드 중...
솜브라

감사합니다 :)

답글
로드 중...
김익명
Active Level 6
노트10은 언제쯤일까요?
답글
로드 중...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아니대체노트10은 언제해ㅜㅜㅜ 기사로는 맨날한다하더만...노트시리즈도 신경좀써주세요..
답글
로드 중...
노트시리즈는 빨리 지원예정입니다.
삼성 비디오 라이브러리 업데이트 내역을 보니 '노트10 안드로이드 Q 베타 지원' 이라고 되어있더군요. 이제 곧입니다....곧..
답글
로드 중...
Galaxy Note 시리즈는 기능이 많아서 Galaxy S 시리즈보다 다소 늦는 것 같네요. Galaxy Note 시리즈에 신경을 쓰지 않는 것은 절대 아닙니다.
답글
로드 중...
노트도 얼렁 해주세요 !!!! ㅜㅜ
답글
로드 중...
근데 사실 베타펌웨어라서 s10을먼저해주는게 낫다고봅니다
답글
로드 중...
기사로 빨리한다?
그건 기레기의 어그로입니다.ㅋㅋㅋ 돈벌이용
답글
로드 중...
콩고물냥이
Active Level 4
담당자님 노트10 공지도 빠르게 부탁드립니다 !!🤩
답글
로드 중...
인생은프리하게
Active Level 6
많은 노트 사용자들이 목빠지게 1주일동안 기다리고있어요ㅠ
답글
로드 중...
하....
ㅇㅈ
답글
로드 중...
아 진짜 인정...
바쁜거는 알겠다만 노트는 맨날 뒷전이야
답글
로드 중...
기달리세요 보채지 마시고 급한것 못참으시니
답글
로드 중...
출시순서대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거니까 좀만 기달려바여 12월아닌게어딘가용 ㅋㅋ
답글
로드 중...
Preveza
Expert Level 2
노트10은 ㅠㅠ
답글
로드 중...
민백
Active Level 2
신청 완료했는데 아직도 안뜨네요 왜그럴까요...??
답글
로드 중...
저도 신청하고 몇번 재부팅해도 안나오네요...ㅠㅠ
답글
로드 중...
저두여ㅜㅜ
답글
로드 중...
전 지금까지 안되네요 ㅋ 걍 포기ㅋ
답글
로드 중...
저 어제 오딘으로 sia펌 밀어주니 바로 떴어요
답글
로드 중...
Redsoda
Beginner Level 2
이거 그냥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들어가서 있는거 있나 확인하명 떠요😊
답글
로드 중...
그게 안떠서 기다리는거랍니다
답글
로드 중...
Tommm
Beginner Level 2
아직도 안떠요 ㅠ
답글
로드 중...
Tommm
Beginner Level 2
저처럼 아직도 안뜨시는 분 있나요??
답글
로드 중...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민백님 어떻게 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답글
로드 중...
저 펌웨어중에 sia인펌웨어 받아서 오딘으로 덮어주니까 바로 떴어요
답글
로드 중...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저도안떠요ㅠ
답글
로드 중...
저만 그냥뜸?
답글
로드 중...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뜨셨나요? 왜아직까지 안뜨는거지...
답글
로드 중...
어떻게 신청하나요?
답글
로드 중...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혹시 따로 알 수 있을까요?
답글
로드 중...
저도 안뜹니다 아직 ㅠ
답글
로드 중...
민백님 펌웨어 sia인펌웨어 받아서 오딘 덮는 거 어떻게 하나요 ㅠㅜ
답글
로드 중...
후루꾸루
Active Level 7
노트10 주세요
답글
로드 중...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노트10도 공지한번만 쏴주세요...
답글
로드 중...
신청 어디서 하나요?
답글
로드 중...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노트10은 아직 안떠서 못하구요
s10 5G는 오늘 떠서 자리가 아직
유효하다면 멤버스 공지사항에 있을겁니다
답글
로드 중...
그녀
Active Level 8
노트10 | 노트10+ 모델들은 오늘 중으로 가능한지

아니면, 다음주로 넘어 가는지의 여부만이라도

정보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저 포함 많은 분들이 오전부터 기다리고 있습니다~
답글
로드 중...
저도요
답글
로드 중...
저도요!
답글
로드 중...
저도요!
답글
로드 중...
손들어바요
답글
로드 중...
저두저두
답글
로드 중...
소온!
답글
로드 중...
답글
로드 중...
저두요!!
답글
로드 중...